메인 이미지 01메인 이미지 02메인 이미지 03메인 이미지 04메인 이미지 05구매고객후기모음사은품팡팡아메리카노적립금팡팡!중앙롤링상품 타이틀배너하단이벤트배너 01하단이벤트배너 02배송조회고객후기배너네이버블로그배너정품보장

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네티즌-욕좀하자

네티즌-욕좀하자

네티즌-욕좀하자

게시판 상세
제목 한국 군대 병신 클라스 인증
작성자 이상한 (ip:)
  • 작성일 2015-05-19 02:00:36
  • 추천 16 추천하기
  • 조회수 909
  • 평점 0점

군대를 꼭 가야한다면 파병가고 싶다.
파병가서 멋지게 뒤지시든지. 말든지 말이다.

 

미군의 여유로운 식사시간 맛도최고고 부붸식의 완전 부럽.

 

얘기 꺼내기도 싫음..씨발


사람보다 장비 사람보다 돈이 중요한 한국군대 보다 미군처럼 전쟁터에 제대로 된 장비 받아서 가는게 좀더 간지나지 않은가?
뒤질수도 있겠지만 등신같이 한국군은 아군이 적이다. 매일 욕먹고 뒤지게 맞고 군사기는 떨어지고 갈굼에 폭행에 전쟁나면 제일먼저 총으로 그색끼부터 죽인다.
또한 등신같이 2년 낭비하고 좆나 고생하다 재수없이 사고나서 뒤지고 나서는 자살로 훈훈한 마무리가 된다.
그냥 개죽음. 미군같이 전사처리되서 주검에 성조기 덮히고 훈장 받는게 더 좋을듯..
한국 십팔 군대면 다 좆같애 그냥 개좆같에..
솔직히 사건사고 보면 처리방법이 웃기잖어.
집단따돌림 못이겨서 군화끈으로 목매달아 자살한 일이 있었잖어.
그때 국방부에서 뭐라고 시부리는지 알아? 근본적인 따돌림 문제는 해결 안하고 죽은 장병이 군에 적응을 못해서 그랬대잖아.
결국 해결은 하지도 않고 대신 군화끈을 압수했잖아.
야! 너네들 집단으로 괴롭히는데 적응을 해야되??
가슴 배 쪽만 군화로 차고 너희들 적응 잘하나 보자. 나같아도 빡 돌아버리겠다.
나도 군대에서 그냥 버티다가 제대했다. 버티다가...
시발 문제 유발동기를 없앤게 아니고 거기 사용된 도구를 없에는 군 클라스 씨발이다.

그리고 미친게 무슨 군수품 비리가 막 묻힌다니까?
특전사들은 공수부대도 겸하잖아. 그럼 직전에 한부대 투입되면 바로 포위되는거지? 그럼 시발 적어도 장비는 개쩌는걸 쥐여 보내야되는데.
이건 미군이 20세기 말 70, 80년도에 쓰던거 지금은 폐기처분된거 한군군에서는 좋다고 사용하고 진짜 쪽팔림.

또한 몇년전 군에서 USB 하나 가격을 95만원에 샀다고 장부에 기재하고 그거 문방구에 몇천이면 살수 있는데.. 혹시 케이스가 금으로 되어있나??

 캬~ 시발 최근에 방탄복도 비리가 터졌어라? 권총탄도 겨우 막아내다못해 재수없으면 틇리는 방탄복을 적진에 존나 깊게 침투하는 부대한테 입혀줬지.
좆나게 신기하지 않냐?

또한 원사나 대대장 집가봐라.
무슨 물건이 산더미 처럼 싸였더라..
그 물건 군용인데 가정집에 있는건 뭐냐? 장병들에게 돌아가야할 생필수품이 왜 거기있어?
아 진짜 좆갔아..
이러니 별들은 얼마나 신나게 해먹었겠나?? 무엇을 상상을 하든 그 이상일것.

지금 이 글 읽는 사람중에 그거 신경쓰는 사람 있음?

나라를 지키는 사람=국가 일터인데 그런 사람들한테 갈 돈을 군납비리로 빼먹는 인간한테 징역을 먹이는 한국 클라스!
걍 죽여버리고 전재산 몰수하고 티비에 광고를 띄어서 개만도 못한새끼라고 전국 방방곡곡에 알려줘야되는데 씨~발

아무튼 시발 난 군대 갔지만. 내 청춘을 거기서 2년넘게 썩는거는 무지 아까움..
사실 사람들이 군대가면 사람된다고 하지만 나는 욕이나 실껏 배우고 사람 갈구는거 배우고. 어떻게하면 사람 괴롭히는거 어떻게하면 티안나게 잘 패는거 이런거만 배웠다. 씨발.
이딴 군대에서 어떻게 일했냐. 휴전국가인데 동해안 철책 철거하는 등신짓을 자랑스럽다는 듯이 해대는 군대인데다가
적국에 쌀 주고 돈주고 막퍼줘 자기 돈아니라고.
그러면서 인도적 차원에서 도와줬다고 나불거리고 썅 재수없다. 아주 그냥 지 혼자 좋은일 하는것처럼 나불되는거 꼴보기싫다.
한국국민들에게 그 돈 북조선에 줘도 되냐고 물어는 봤냐? 샹!~ 씨발댕이야..
적국에 돈주고 쌀주고 고기주는 등신같은 찌질한 국가의 군대라니!

저 미사일이 여의도에 둥근지붕에 떨어지면..그냥 상상해봤어..


나 이북에 사는 정은이에게 한마디만 하자.
정은아~
남조선에 미사일 한방만 쏴주시라우!~

네래 남조선 아새끼들 반응이 어떨지 궁금함니더.


지난번 국방부장관이 한말이 생각나서
천함함사건과 연평도포격이 있고난후 가만히 당하고만 있다가 국민들에게 등떠밀려 한말이 또 한번 그럼 응징한다고 했잖아.
이 말 분통터짐... 바로 응징 했어야지.. 전쟁 무섭지.. 하지만 죽은사람은 뭐냐?? 정은이 잡아다가 남한법정 세우고 살인죄를 묻지도 따지지도 않을꺼면서 말이다.

전투경찰 전경도 똑같이 다 씨발놈이야.
그저 국내 여론에 휘말려서 그저 교통사고 하나 난거가지고 사위하고 지랄한거 인권인권 지랄하다가 불법집회도 진압안하고 경찰만 죽어나는 꼬라지라니
갸 씨발 나라망하는 꼴을 살아생전에 볼수 있을듯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