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이미지 01메인 이미지 02메인 이미지 03메인 이미지 04메인 이미지 05구매고객후기모음사은품팡팡아메리카노적립금팡팡!중앙롤링상품 타이틀배너하단이벤트배너 01하단이벤트배너 02배송조회고객후기배너네이버블로그배너정품보장

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욕문가칼럼-니미랄

욕문가칼럼-니미랄

욕문가칼럼-니미랄

게시판 상세
제목 AV 포르노 남자배우 사미켄의 자서전이 프랑스에서 베스트 셀러가 되었다.
작성자 (ip:)
  • 작성일 2015-12-10 01:23:08
  • 추천 20 추천하기
  • 조회수 795
  • 평점 0점

8,000명이 넘는 년들과 짝찍기에 성공하고, 7,500편이 넘는 AV(일본 포르노)의 출연을 자랑하는 성진국의 유명 AV배우 시미켄의 자서전이 베스트 셀러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다.
이새끼나온 영상을 20대 이상남성들이라면 한번식은 봤을꺼라 생각한다.
참 운이 좆나게 좋은 새끼다..그만큼 타고난 몸이 아님 이렇게는 못하는게 상식이다. 한여자가 아닌 이여자 저여자 자지가 성할날이 없군....

 

프랑스의 AFP통신사를 통해 전세계에 보도될 정도라니. 사미켄의 책은 단순한 자서전이 아니고 섹스 비법같은 그의 평생의 섹스노하우가 담겨져 있다.
섹스가 일이라니.. 섹스는 섹스에서 즐겨야지.. 섹스가 일이되는순간 고통의 연속이 된다.
그는 성행위를 해야하는 AV배우들의 노하우를 통해 실제생활에서 응용할수 있는것을 알려주어 책을 읽고 이성과 함께 같이 해보라고 말하고 있다.
책 내용은 대충이렇다.. 여자는 하루2리터마시기.. 남성은 하체운동을 하여,,, 아.씨발 다 아는 지식만 알려주잖아..
좀 참신한 내용없나?? 그렇다 참신한 내용은 없다...
올해로 36세인 사미켄은 최근에 TV퀴즈 프로그램에 출연해 1등을 차지하여 퀴즈왕AV란 별명도 얻는 머리좋은 배우가 되었다.
사실 그일만 생각하고 머리가 나쁜줄알았다.
일본에서는 년4,000개의 AV포르노가 출시되고 있으며, 여성 배우는 10,000정도가 있고 남성AV는 70여명으로 씨발 이건 남자가 돌림빵 당하겠다.. 이건 남성 한명당 172명의 개년들을 상대하는 미친짓인데.. 성진국의 불쌍한 남성AV 힘내라고 진심으로 지원해주고 싶다.
배우의 길은 고된 노동이라고 책은 전하고 싶지만.. 좆까라.. 너히일만 힘들다고 생각하지 마라.
감독의 지시에 따라야 하고 정신적 물리적으로 가장 어려운 이런말은 개나 줘버려라.. 그래도 70명은 하니.. 인간들이 할일은 맞는거 같다.

이런 어려운 역경속에서도 사미켄의 책을 한국에서도 볼수 있을지 의문이다.
프랑스에서 많은 화제 속에 베스트셀러 순위를 차지 하고있다.


사미켄의 책내용과는 상관이 없지만.. 요즘 일본AV 재미가 없다.
그건 감독의 수가 적다는 거다.. 감독이 같은감독이니.. 변화가 없다. 감독들 다 짤라 치우고 1년 계약 감독이 또하고 1년 지나면 다 짤라치우고... 
요즘 영상을 많이본 친구들은 지루할수도 있다. 패턴이 똑같다. 또한 대형기획사에서 찍은 포르노들의 특징이 있다.
나름 출연자들의 배려(?) 자지는 보지 깊숙히 넣는걸 못봤다. 깊숙히 넣으면 카메라에 삽입된성기가 허벅지에 가리게 되어 안나온다고는 하나 프로라 한답시고 반만 집어넣고 피스톤운동을 열심히 한다. 또한 동물의 본능은 사정시 더 여성의 안쪽에 정자를 뿌리겠끔 되어있다.. 그런데 봐봐라..자궁입구가 아닌 질입구에 사정을 한다... 그건 보지에서 흘러나온 정액을 잘보이게
하게 위한다고 하지만... 우리가 진정원한건 그런게 아닌 진짜섹스를 원하는거다. 차라리 몰카가 더 흥미진지 하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