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이미지 01메인 이미지 02메인 이미지 03메인 이미지 04메인 이미지 05구매고객후기모음사은품팡팡아메리카노적립금팡팡!중앙롤링상품 타이틀배너하단이벤트배너 01하단이벤트배너 02배송조회고객후기배너네이버블로그배너정품보장

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네티즌-뉴스

네티즌-뉴스

네티즌-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박근혜와 수구보수들 머리 아프겠네?
작성자 라브 (ip:)
  • 작성일 2015-12-14 01:44:25
  • 추천 10 추천하기
  • 조회수 604
  • 평점 0점

철수와 재인이가 구석땡이에서 찌그러져 있다면 다음 총선에서의 승리를 담보하고 내친김에 대권도 종박내시들에게 물려줄 수 있을텐테 말이다.

사실 무성이도 근혜편은 아니다.. 근혜말 엄청안듣는 사람이 무성이다. 다음대권은 무성인데.. 근혜는 여기서 머리아프고 저기서 머리 뽀게진다.


그러나 그것은 다아는 사실아닌가?
여기서 근혜를 거슬리게 하는인물이 있으니... 무성이도 재인이도 아닌 "안보는 보수 경제는 진보"라는 그동안 근혜와 수구보수당이 주구장창 써먹든 주제를 들고 나온 안철수!~
그네는 철수가 전처럼 컴퓨터 바이러스 퇴치에만 신경쓰지 왜 근혜잔당 바이러스 퇴치 프로그램 개발에 열중하고 있는지 모르겠다며 심기가 불면도 하겠다.
사실 박근혜는 지난 대선 때 안철수보다 좌측으로 기울어졌었다.
즉 보편적 복지정책과 더불어 "경제민주화"에다가 "북한 땅에 철도를 깔아준다" 영유아 우유를 제공 등등 만약 야당측에서 이런말이 나오면 빨갱이에다 종북좌파라고 생난리 치고 11단
콤보로 욕을 먹었을꺼다.
박근혜보다 이념적으로 더 우측에 위치한 안철수의 존재가 총선은 물론 대선에서도 그 위력을 발휘할까나???
사실 철수는 위협적이지 못한게 사실이다.
그것을 알고 있어 지난대선에서도 떨어졌지만 재인이가 나갔던적이 있지않았던가?
왜 철수를 위협적이라고 하는가?? 미디어나 신문에서 만든 인간이 바로 안철수다.
몇년전 정치에 물들기전 강호동이가 진행하는 무릎팍도사라는 프로그램에 나와 얼마나 시청자들에게 좋은소리를 해되는지...
그러나 근혜는 위협적인 아직 생기지도 않은 철수의 신당을 견제한다고 "전략공천" 이라는 연기를 솔솔 피우고 있다.
이새끼들의 머리는 그렇치... 어디 꼼수쓸께 없나??
2016년의 대한민국은 드디어 중도의 시대에 접어들게 되었다. 수구보수들은 이제 다 죽었다.
야권은 다양성을 무기로 수구보수집단을 박살내게 되어있다.
근혜가 만약 지금처럼 친박내시들을 다음 총선에서 무더기 출마시키면 새누리당의 의석수는 절대로 과반수를 넘지못하는 일이 벌어진다.
여소야대가 되면 그나마 좋겠다.
왜그런가하면 그 순간 근혜는 레임덕에 빠지게 되고 그동안 국민들에게 뻥쳤던 대선 때의 약속을 지키지 않을 수 없게 된다.
노인네들에게 준다던 월20만원도 토달지 않고 주고, 군복무기간도 십팔개월 단축, 4대질병에 대해선 국가책임등 근혜뇬의 주둥이에서 나온 말이 잘 지켜지킬 국민들은 지켜본다.


첨부파일 20151213_04.jpg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