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새끼들 연애를 왜 써야하냐고... 한국에서 잘나가는 연예인이잖아..
디스패치는 이민호와 수지의 런던 데이트 현장을 포착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오크년과 루저남의 탄성이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디스패치는 서울에서 프랑스 파리를 거쳐 런던으로 향한 이민호와 런던으로 직행한 수지를 쫓아 촬영한 사진도 공개했다.
디스패치 이새끼들은 정체가 뭐냐?? 서울서부터 미행질해서 프랑스 런던까지 ... 정체가 뭐냐? 기자야?? 파파라치야??
이런건 잘 미행도 하고.. 그런데 부정부패 정치인들 그런것좀 대박떠뜨리면 얼마나 좋아.
이자식들의 말에 따르면 수지는 지난 10일 오후 1시 인천국제공항에서 런던행 비행기에 탑승했다. 올세인츠 화보를 촬영하기 위해서였다.
이민호는 같은 날 오후 2시 파리로 떠났다. 디올 화보 촬영 일정이었다.
두 사람은 각각의 일정을 마친 지난 15일 런던에서 만났다. 이민호가 파리 북역에서 유로스타를 이용해 런던으로 이동했다. 이민호는 런던에서 벤츠 렌터카를 이용했으며 윌도프 힐튼호텔에서 체크아웃을 마친 수지를 태웠다고 디스패치는 보도했다.
이자식들의 말은 시간차를 두면서 후드, 머플러,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움직인 두 사람을 각각 촬영했다. 다만 나란히 걷는 장면은 없었다. 디스패치는 두 사람이 런던 최고층 빌딩인 더 샤드로 향했다고 전했다. 체류는 2박3일이었다. 수지는 지난 18일 인천행 비행기에 탑승했고, 이민호는 같은 날 파리로 돌아가 샤를드골공항에서 귀국했다.
이 기사로 충격에 빠진 JYP측은 주식이 떨어짐과 동시에 박진영의 욕설이 상상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우리가 궁금해한건 민호와 수지가 사귄다는 거와 했냐는 거다..
하긴 여행갈 정도면 했네 했어
자식들 부럽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