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이미지 01메인 이미지 02메인 이미지 03메인 이미지 04메인 이미지 05구매고객후기모음사은품팡팡아메리카노적립금팡팡!중앙롤링상품 타이틀배너하단이벤트배너 01하단이벤트배너 02배송조회고객후기배너네이버블로그배너정품보장

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정치/사회

뉴스-정치/사회

정치/사회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남한에게 포격 이유? 북조선은 지금 돈이 필요하다. 돈달라고 징징
작성자 fuckyou (ip:)
  • 작성일 2015-08-21 01:58:32
  • 추천 20 추천하기
  • 조회수 401
  • 평점 0점

북한이 두려운건 아시다시피 외부소문일꺼다.
고립되고 낙후된 그들은 세계의 흐름을 모를것이며, 북조선은 외부소문을 차단하며, 그들이 최고라는 쇄뇌교육은 그들이 지금까지 버틸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다.
그런데 남한은 북조선의 약점을 쓸쓸 건든다. 휴전선에 확성기를 이용 대북 심리전 방송을 하여 그들이 고립되고 낙후된 나라에서 사는구나를 알려주는것이다.
그런 북조선은 남한의 확성기를 꼴도보시싫고 뾰샤버리고 싶은 심정일꺼다.
사실 북측도 남측도 전쟁을 원치않을꺼다.
이 사건 어찌그리 이따구로 남한을 호구로 만드는가다.
남한국민은 좆까라. 씨발, 병신군대 하면서 국방부에게 갓나온 따끗따끗한 최신형 욕미사일을 퍼부었다.
북측에서 그동안 쌀과돈을 퍼줘서 고마워하던 민주당의 한명숙 전의원이 깜빵에 간다는 소식을 듣고 "동무 깜빵에 잘가시라우"하면서 의리포 한발을 쏴서 한명숙이 깜빵사건을 의리로 묻어버릴려고 한다는 그런 신빙성있는 얘기가 있다고 한다.
뭐 한명숙 전의원 고향도 평양이라 더욱 신빙성이 있었다.
북측은 20일 오후 3시53분에 확성기 듣기 싫다며 징징대고 14.5mm 고사포 1발을 28(이십팔)사단에서 가까운 허벌판에 그냥 쏴댄다.
이때 그 사건을 본 우리군... 우왕자왕 이게뭐냐 씨발... 하면서 부랴부랴 상부에 보고한다.
상부에서는 좆됐다. 하고 당국에 알려 정부도 우왕자왕 거린다.
북조선은 어라 간나새끼들 반응이 없네 하고.. 4시12분 76.2mm 직사포 한발을 허벌판에 또 쏴댄다.
우리 군인 신중하다.. 씨발...신중해도 너무 신중... 씨발것들아..
국민들 속타들어간다.
5시4분 원점을 찾았다면서 155mm 자주포 36발을 발포. 언론에서는 빠른대처에 놀랍다고 아나운서가 말하는데. 뉴스 아나운서 너도 뭐 좀 찔리지... 하긴 위에서 까라면 까야하니.. 그맘이해간다. 씨발
1시간 넘게 우리군은 씨발 원점 찾았다고 좋아라한다.. 이걸 그냥 옆에 기간단총이라도 있으면 그냥 확...~~~


연평해전 천안함사건 연평도포격 몇칠전 지뢰사건 이때마다 남한의 우리 국방부에서는 북한의 도발때 마다 한말이 생각난다. 즉각 응징하겠다. 그 넘의 즉각 응징은 언제할껀데.. 응징도 못하면서 거짓으로 국민들을 현혹시킨 국방부는 다들 갈아업어야 한다.
즉각 씨발아 민구야... 한민구 씨발아... 그 따위 말 하지마라.. 응징이란 말하지도 말지.. 씨발이다.
1시간동안 원점 찾고 포격 그게 즉각 응징이냐? 다음부턴 즉각응징이란 단어는 안썼으면 좋겠다. 국방부에서 뻥을 너무 까내... 진짜 전쟁나면 1분1초가 중요한데.. 개새끼들은 이런거 정녕 모른다는거다.
물론 전쟁이 나면 안된다.
그러나 이러한 북측에 태도에 너무 맞고만 있다. 앞으로도 계속 이런식으로 나온다면 북조선에선 도발을 멈추지 않을것이다.
대북방송이 원인이라지만 진짜 원인은 돈필요하니 돈줘라. 이거다.
이번 이희호 여사가 방북때 돈을 안줬나??
마치 어린아이같이 징징대는 꼴이다. 정말 대북방송이 원인이라면 확성기를 부셔버리고 말지. 남한측 피해도 없는 야산에 고사포와 직사포를 1발씩 발사하겠냐?
우리군도 북한을 아는듯 대피하라고 1시간이상의 시간적 여유를 준다.. 동무들 피할시간 충분하니.. 천천히 피하세요. 하면서 1시간넘게 흐른시간에 자주포를 발사한다.
먼가 짜고치는 느낌이 팍든다.
사실 둘다 포를 쏘았지만 피해는 둘다 없다... 이건 남한국민들을 가지고 놀았단 증거다.
또한가지 의문이 왜 1발 1발을 쏘대는가다. 북한도 남한에 겁먹어서 그럴꺼다. 서로서로가 겁먹어서 있는 꼴이다.
북조선 전문가들은 말한다.
이번 사건에서 원점을 찾아 자주포36발을 발사한것은 참 잘한거다, 이번에 응징하지 않았더라면 북한은 계속 도발을 할것이다. 라고 떠드는데...
씨발 것도 응징인지.
자주포 36발정도면 월드컵 경기장정도 되는 넓이를 폭삭 할수 있는 그런 살상무기인데. 원점에 정확히 쐈는지. 아님 논투렁 밭투렁 엉둥한 곳에 쏴댄는지는 아직 발켜진것 없다라고 말하는데..
위성사진만 봐도 다 나타나겠다.. 모르긴 개뿔...
북조선은 22일까지 대북 심리 방송을 중단하라고 했다.
남한에서는 씨발 존심이 있는지.. 계속 대북 심리방송을 송출한다고 국방부에서 말했다.
국방부에서도 참 무책임한 발언을 했다. 그러다가 전쟁이라도 나면 서민들만 또 고생한다. 씨발서민은 왜 그리 재수가 없는지.
일반 서민정도면 뭐 전쟁으로 갈아엎어 버릴 그런 상상을 한번쯤은 한다.

잘사는 넘들은 벌써 비행기로 튈길을 만들고 기다리고 있을찌 모르겠다.
   

 

반뉴

이번 북한포격사건은 미국과 한국의 합작. 전쟁명분 만들기다. - 기사보기 클릭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