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이미지 01메인 이미지 02메인 이미지 03메인 이미지 04메인 이미지 05구매고객후기모음사은품팡팡아메리카노적립금팡팡!중앙롤링상품 타이틀배너하단이벤트배너 01하단이벤트배너 02배송조회고객후기배너네이버블로그배너정품보장

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정치/사회

뉴스-정치/사회

정치/사회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남북정상회담 남측국민들에게는 굴욕이다.
작성자 fuckyou (ip:)
  • 작성일 2015-08-26 01:01:49
  • 추천 11 추천하기
  • 조회수 488
  • 평점 0점

전쟁을 선포한 가운데 히히덕 거리며 반갑다는 대표들. 쇼를 해라 쇼를 ..개새끼들..


오늘 남북정상회담이 4일만에 끝났다. 한마디로 남한은 병신인증을 달고 그들의 국민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준채 하루가 지나갔다.
북한대표가 유감이라는 단어를 섰다고 이렇게 까지 해야되는가다..
언론도 문제다.. 누구하나 비판하는 언론이 하나도 없다. 사실 속보가 나왔길래 보니. 북한이 사과했다.라고 나왔다.

도대체 이북과 남한의 언론 차이를 못느낀다.  원래 우리민족은 병신민족인가?? 똑같은 것들이 언론 수준도 똑같다. 씨발이다.  
북에서 진심으로 사과한다가 아니라 지뢰 밝은 군인 안됐네..우린 잘못없으니... 유감이다..이렇게 해석되는 뭐때문에 사과했다고 하는가?
원래는 이럴려고 만난것이 아니였다.
김관진 그자식은 국방부장관때부터 국민들을 가지고 논 인물이다.. 도발하면 즉각 돌발원점을 타격하겠노라고 입버릇처럼 한 새끼인데.. 국방부장관을 하던 안보실장을 하던 아무것도 못한다.

하긴 관진이가 무슨 잘못이 있다만.. 국가의 수장으로써 굴욕적인 회담결과가 나온건 국민들에게 납득이 안된다.

북한이 대화하자고 할때부터 남한은 이길수가 없었다.
분명 북조선에선 대화하자고 한 몇칠전부터 계략을 연구했을것이다. 북한에서 회담을 하자고 먼저 제의한것은 거미가 거미줄을 치고 먹이를 기다리는것과 다를게 없었을 꺼다.  

북조선은 그 똥파리 한마리를 기다리고 있는 꼴이다.

북조선은 빠져나갈 루트와 강하게 대화하는 루트등 머리가 뽀샤지도록 연구해서 나갔을 것이다.
그러나 남한은 어떤가?? 이 새끼들은 북한에서 대화하제 하니... 얼씨구나 하고 바로 그래 알았어.. 만나자..
이건 뭐 급히 만나니 준비가 북한보다 덜 되어 있는건 당연한거... 뭐냐?? 수능공부 하나도 안하고 대학 떨어지는거랑 다를빠 없다. 개망신 당하기에 딱이다.
김관진 안보실장과 홍용표 통일부 장관은 처음부터 이기기 힘든 회담을 한것이다. 적군의 계략에 철저히 놀아났다고 하면 되겠다.
또한 회담시각도 제대로 파악 못하고 나가니. 분명 북한의 시간이 남한의 시간과 다르다는걸 알고있다. 그러나 한심한 넘들은 30분 일찍와서 기다리기나 하고 있지 않나.
옛날에 갔으면 바로전쟁전에 아군장군과 적군장군이 마지막으로 얘기하는 자리라고도 할수있는 어쩌면 가장 중요한 자리라고도 할수있다..

그런 남측대표는 평양시간인지 서울시간인지도 얘기도 안하고 만났다는거다. 미친것들이다.
서울시간으로 본 남한측 대표는 제시간에 갔는데 아무도 없다면 다시 돌아와야 했다. 처음부터 남측의 기세가 눌린것이였다.
남북회의때 남측은 끈질기게 지뢰사건과 이번 포격사건을 심문하였어야 했다.
또한 북측은 대북방송중단을 끈질기게 심문하였어야 했다. 사실 그 문제 때문에 만난거다. 그래서 양측의 합의점을 찾고 전쟁은 막아보자가 이번 핵심회의다.
그러나 남측은 북한의 사과없이는 대북방송 중단 없다고 못박고. 북측도 지뢰사건은 북측에서 한것이 아니라고 한다.  벌써 북한주민에게 보도하여 끝까지 안했다고 할것이다.
만일 북측에서 시인하게 되면 북조선 주민들에게 신뢰가 떨어질것은 다 알것이다.
그 당시에 전쟁을 할까 말까 중이다. 북조선에서는 준전시체재로 도립이 되었고. 잠수함 50척이 살아졌다고 한다.
그때 남측정부에서는 이렇게 생각하였을수도 있다.
아 씨발 전쟁만은 막아야 되는데...북측에서 사과 비스무리한 단어만 쓰면 그냥 사과받은걸로 하자.
나이많은 남북한 4명의 노인네 4일동안 지쳐보인다.. 빨리해결해라..이렇게 지시가 내려왔을꺼다.
남측에서는 일단 전쟁은 무조건 막아야되지. 또한 북괴의 사과없이는 대북방송 중단은 없다고 국민들에게 약속했지...
북측에서도 사과는 안하지... 미치겠다. 북측에서 지뢰설치를 했어도 안했다고 우겨야 할 상황이다.
그러나 북측입에서는 유감이라고 말했다. 이건 사과도 아니고 애매하다... 그말을 듣고 대북방송 중단으로 이어지는 어처구니가 없는 일이 벌어졌다.

미안하다.. 씨발아.. 아베 넌 한국에게 여러번 사과했었구나..언론에서 해석을 개 씨구창으로 해되서... 아휴!~~~씨발


일본의 위안부문제가 거론될때 아베가 한말이 한국어로 번역하면 "유감이다."라고 한다.
그럼 일본은 한국 위안부에게 사과를 했다고 봐야되나??? 아.. 열받는다..
남측대표 김씨랑 홍씨에게 싸다구를 찰지게 갈끼고 싶다..

또한 이번 회담에서 주제에 완전 어긋난 그런 어처구니 없는 일이 발생한다.
이건 완전 처음에는 죽일듯이 갔지만 4일간의 사랑이 삭트기 시작하여....
생각치도 못한 얘기를 떠들어댄다... 이건 미리섰던 각본인가?? 북측에서 대북방송 중단하면 이산가족상봉 재계할수 있다고 떠들어 댄다.
지뢰사건은 사과도 하지않고 인정도 하지 않던 북측대표 말을 들은 남측대표 띨빵이들은 좋다고 우린 한민족 아니냐고 떠들어 댄다.
이건 무슨 살인죄를 지었는데... 무죄인정하는 꼴이니... 대한민국 앞길이 참 암울하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남한 멍충이다. 강하게 나갔어야 했다. 북한의 계락에 완패당했다..
이산가족상봉이란 이상한 결과가 나왔다. 그러나 문제가 발생한다. 과연 북조선이 이산가족상봉을 이행할까다.
북한이 이산가족상봉을 없던일로 할수있기 때문이다. 그러고도 남을 빨갱이새끼들이다.
만일 북한이 이상가족상봉을 없던일로 한다면 그때 남한에서 응징할수 있을까?? 아마 그냥 당하고나 있지 않을까다..

지금 남한에서 이산가족이 6만명이라는 통계수치가 나왔다.
그분들께는 죄송스럽지만.. 이산가족 만나지 말자.. 북한에게 또 얼마나 돈을 쑤셔넣어야 하나
사실 다들 노인네들인데... 만나서 뭐하냐 얼굴도 쌩판 모르는 노인네들이 할 얘기도 없다. 거동도 불편하신데. 그냥 선거때 1번이나 찍으세요다. 씨발
1번이나 2번이나.. 차라리 18번을 찍지..씹팔.

이번 남북정상회담은 북측의 승리고. 남측의 대패다.
먼저 북측은 대북방송 중단, 지뢰사건을 없던 걸로 하고 포격사건도 북측에서 한일이 아니라고 하였다.
이에 반에 남측은 사과도 받지 못하고. 응징도 못하고....할말도 못했다.. 완전 병신이다. 아무것도 얻어내지 못했다.

그냥 다리병신된 2명의 장병들만 안타갑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