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이미지 01메인 이미지 02메인 이미지 03메인 이미지 04메인 이미지 05구매고객후기모음사은품팡팡아메리카노적립금팡팡!중앙롤링상품 타이틀배너하단이벤트배너 01하단이벤트배너 02배송조회고객후기배너네이버블로그배너정품보장

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정치/사회

뉴스-정치/사회

정치/사회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김무성 뽕쟁이사위 상균이 땜에 .. 이새끼를 그냥 확~~~~
작성자 fuckyou (ip:)
  • 작성일 2015-09-12 01:59:11
  • 추천 10 추천하기
  • 조회수 537
  • 평점 0점

지난9월10일 자산가의 아들이자 유력 정치인(김무성)의 사위인 이상균씨가 2년 반 동안 15차례나 마약을 투약하고도 실형은 켜녕 집행유예를 선고받고 더 웃긴건 검찰에서도 문제재기를 하지 않은 것으로 봐주기 논란이 일고 있다.
봐주기 논란이 있다가 아니라.. 봐준거다.
이 새끼는 회사이름에서 알수있듯이 신라"개"발의 대표다. 돈 많은 사람끼리 교미하여 번식하는것은 자연의 이치이거늘 찰떡궁합의 개발과 친일파가 만나 슈퍼 울트라 좆보가 탄생하였을지도 모르겠다.
이상균 개발대표는 2011년12월부터 2014년6월까지 의사, CF감독 등과 함께 훈훈하게 4대장인 코카인, 필로폰, 엑스터시, 대마초로 환상적인 환각상태로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그는 강남구 한 클럽에서 코가인 1그램을 80만원 껌값에 구입후 홍콩영화 영웅본색의 한장면 처럼 똥간에서 지폐를 말아 코로 흡입했다고 한다.
그럴돈 있음 거지나 줘라. 하늘은 참 이런새끼 회사는 안망하나요???
2012년에는 히로뽕(밀로폰)0.3그램을 유리병에 넣어 라이터로 가열한 다음 빨대로 연기를 흡입했고, 2014년 6월에는 이틀동안 90회 투약분인 필로폰 3그램을 구입했다.
그 새끼는 클럽을 자주 다닌다고 하던데.. 마약하고 교미도 했다고 한다.
그러나 2014년 말에 마약류관리법 위반으로 구속되었으나 어찌된 일인지 노숙자 관상인 이상균은 2015년2월7일 1심 재판에서 3년, 집행유예4년을 선고받아 바로 방목되었다.
원래는 마약사법에 대한 양형기준은 징역4년~9년6개월로 이씨와 함께 마약투약을 한 우정어린 친구들은 다들 3년이상을 받은것과 대조된다.
게대가 3년까지 가능한 집행유예를 4년으로 받은것은 이상하다.
재판부 이새끼가 아주 악질이다. 판결문봐라... 동종 전과가 없고, 나이, 가족관계(신라개발 대표와 무성이 사위), 범행 동기 등을 고려해 이런 개좆같은 구형을 내린거다.
검찰에게 뭐라고 찔러주었길래, 얼마나 압력을 넣길래..마성의 남자 이상균의 매력에 젖어 한달에 2회 투약으로도 상습범이 인정되는데 15회나 투약한 그에게 상승투약 협의를 적용시키지 않았다.
양형기준도 엉성한데 쿨하게 검찰에선 항소까지 하지 않았다.
더 웃긴건 이상균은 미국 유학시절 김무성 차녀인 김현경씨를 알게 되어 운명적인 사랑에 빠졌다고 하던데.. 운명적인데.. 재벌남과 차기대통령딸이 그것도 미국에서 ....이런 우연히...
우연히 만난지 계산적으로 만난지는 문제가 안되는데..김무성대표가 그 새끼 그런줄 미리 알고 있었다고 한다.. 반대하니.. 딸이 징징울며 애원하는 바램에 차마 들어줄수밖에 없었다고 하는데...
무성이도 머리많이 굴렸을꺼다.. 재벌사위라 아까워겠지...
거물 정치인과 중견 기업인 자녀의 결혼이 워커힐 호텔에서 비공개로 올리게 되었는데.. 문재인 대표가 결혼 소식을 듣고 예고도 없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이 양반도 눈치 드럽게 없다.
이번 정치인 뽕쟁이사위의 논란이 커지자 해명에 나선다..
해명도 이런 쓰레기같은 해명만 일관한다.

요즘 동생관리 어떻게 하나요??  제 둘째 사위가 글쎄 뽕을...


김무성 대표는 "요새 정치인 가족이라면 더 중형을 때리지 봐 주는 판사를 본적 있느냐" 지금 사위는 그럼 먼감... 봐주지 않았는데 집행유예인가?
또한  김무성이는 둘째 사위가 집행유예를 선고를 받고 한 달후에야 마약 투약 사실을 알았다고 떠들어 되는데...이 넘도 참 집권당 대표라는 사람이 예비사위가 약 빨다 구속됐는데 재판이 끝나고 알았다..
이 말이 사실이라면 가정은 하나도 돌보지 않는 개씨발 새끼인거다.
또한 자신이 불리하니.. 딸을 이용하여 변명을 해댄다.. 파혼을 요구했으나.. 딸 김현경이 아빠 속 썩인 일없지 않냐? 사랑하는 사람인데 내가 다 용서하기로 했다면서.. 이번에 날 믿어달라고 울면서 결혼을 원해 허락을 해주었다고 한다.
아주 그냥 콩가루 집안이다.. 친일파 답다.. 씨발아.. 돈욕심은 나고.그랬겠지.. 그치..

실제로 김무성대표는 딸때문에 골치가 아프다. 2013년 김현경이 자격미달논란이 있었음에도 이례적으로 수원대 전임교수로 임용된것이 파장이 되어 곤욕을 치뤘던일이 있었다.
어찌 당대표 딸인데 거절을 할수가... 수원대에서도 기회인데. 기회를 발로 차버릴수는 없었을것이다.
이번일로 김무성 대표는 유감이라고 표시했다.. 유감이라고 했으니 사과한 거다.

문제의 본질은 둘째 사위가 어떻게 터무니없는 형량을 받았다는것이다. 필로폰, 코카인,엑스타시, 대마초 이렇게 해되고 검찰의 항소가 없이 집행유예로 나온사람이 있을까?
이정도의 형량을 받을려면 대통령이나 서울시장 아님 집권여야당 대표쯤은 되야하지 않을까?
요즘 박근혜 대통령 지지율이 50%가 넘었던데 금수저에 아빠가 친일파란 공통점도 있어 김무성 대표가 무난히 대통령이 당선될 것으로 보이긴 한다.
 


첨부파일 20150911.jpg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