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젠 더 이상 카드 분실(도난), 비밀번호 유출 등의 걱정이 필요없습니다.
저희 (주)제프노릭스 프릭키 아이디어 팀은 사람에 따라 똥꼬의 주름 패턴이 모두 다르다는 원리를 이용하며 아날 인식 시스템(ARS: Anus Recognition System)을 개발하였습니다.
홍채인식, 지문인식 장치는 눈알을 빼고, 손가락을 잘라가서 사용하면 되므로 무용지물 입니다. ARS는 똥꼬에 주름 측 괄약근의 수축/이완시의 동적인 주름패턴을 인식하기때문에 만에 하나 범죄자가 똥꼬를 도려내 가더라도 똥꼬의 주름은 느슨해져 이용할 수 없습니다.

괄약근 수축/이완을 몇차례 반복하는 동안 항문의 동적인 주름 패턴을 인식하여 본인의 정보와 함게 테이터 베이스에 저장됩니다.
단 이점만 주의하세요. 항문에 물리적인 작용으로 인해 항문주름이 느슨해지는 경우를 종종보게 되는데요. 이분들은 주름이 원상복귀 될때 그때 오세요.
또한 항문주위에 이물질이 묻어서 오시는 분들은 깨끗하게 씻고 다시 오셔야 됩니다.
기계를 만들고 (주)제프노릭스 프릭키 아이디어 팀은 고민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 기계근처에 CCTV설치를 할까? 말까?
이젠 비빌번호를 외우지 마세요. 그냥 기계앞에서 자신의 소중한 똥꼬를 보여주세요.
당신의 재산을 지켜주는 똥꼬니까요.
인터넷뱅킹할때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카메라 앞에 항문을 가까이대고 인식할날이 머지 않았어...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